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앱, 사이트

가장 간단한 삼성케어플러스 양도하는 방법+안 하는 방법

by 사이버 강형옥 2023. 9. 11.

 이 글은 간단하게 삼성케어플러스 양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페이지입니다. 누구나 쉽게 양도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양도 알아보기

 삼성케어 플러스를 양도하는 방법은 가입한 본인의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양도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미리 숙지하시고 삼성 서비스센터 번호인 1566-4590에 전화해서 양도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양도하는 방법

 양도 전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서비스 양도는 가입 기간 중 단 한 번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양도 전에는 충분한 고민이 필요할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했는지, 비용은 얼마나 내고있는지, 기간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버튼을 추천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절차

아래의 방법이 전화시간 포함해서 3분만에 해결하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양도 방법입니다. 

 

1. 본인의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양도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미리 숙지하기

2. 1566-4590에 전화합니다. (해당 번호는 삼성케어플러스 고객 서비스 센터 번호입니다.)

3. 상담원에게 서비스 양도 신청을 원한다 말하기

4.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문자를 통해 양도 URL받기

5. URL에 들어가서 가입자 본인 확인하기 

5-1. 이때 주의할 점은 해당 양도 URL은 48시간이 지나면 효력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다면 문자를 받은 순간 본인확인을 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시간을 비워두시길 추천합니다.

5-2. 본인확인 내용 : 고객명(자기이름), 고객 생년월일(자기 생년월일), 고객 휴대폰 번호(본인 휴대폰 번호)

6. 본인확인 후 다음 페이지에서 양도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 입력

7. 양도받을 사람에게 URL 전송 (여기까지 진행하면 더 할 것은 없습니다.)

8. 카카오톡을 통해 양도되었다는 알람을 받았다면 이제 모든 절차가 끝난 것입니다.

주의사항 : 양도 이후 가입자 변경을 위해 1~2일이 소요됩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양도 안 하는 방법

 파손된 제품에 대해 삼성케어플러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장에서 반드시 본인확인을 해야만 하기 때문에 중고거래 후 상대에게 삼성케어플러스를 양도하기 싫다면 그냥 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말고 팔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에 월마다 내는 돈은 해지를 신청해서 그만 내면 삼성케어플러스를 양도하지 않고 중고거래를 할 수 있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