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애플

애플뮤직 6개월 무료로 무한반복하기 : 6개월만 쓰고 해지하는 방법

by 사이버 강형옥 2023. 9. 11.

 이 페이지는 애플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는 글입니다. 6개월 무료로 쓰는 방법, 1개월 무료로 쓰는 방법, 무료로 쓰고 해지하는 방법, 무료사용을 무한반복 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로 쓰기에 대해 알아보자

 애플뮤직을 6개월동안 무료로 쓰기 위해서는 애플 음향기기를 구매한 뒤 애플뮤직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혹은 1개월만 무료로 쓰고 싶다면 애플뮤직에 처음 가입하시면 됩니다. 한 아이디 당 한 번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로 쓰는 절차

 애플의 음향 기기들을 구매한 뒤 90일 이내에 애플 뮤직 서비스를 신청해야 6개월동안 애플뮤직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음향기기와 아이패드or아이폰or맥 등 애플뮤직을 사용할 애플 제품이 있어야합니다.

 

1. 애플에서 판매하는 음향기기를 구매합니다. 만약 이미 구매했다면 90일 이내에 신청합니다. 지원하는 에어팟 시리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에어팟 시리즈 비츠 시리즈
에어팟 1세대 스튜디오 버즈
에어팟 2세대 피츠 솔로 프로
에어팟 프로 비츠 핏 프로
에어팟 맥스 파워비츠
  파워비츠 프로
  홈팟

 

2. 해당하는 기기를 구매한 다음 90일 이내에 애플 제품(아이폰, 아이패드, 맥)에 음향기기를 연결한다.

3. 애플 뮤직 앱으로 이동한 뒤 로그인 하고 결제창에서 6개월 무료받기를 선택해서 결제 후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한다. 

 

 

 


6개월만 쓰고 해지하는 방법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1. 애플뮤직에 가입한 뒤 결제일을 파악합니다.

2. 애플 뮤직을 즐긴 뒤 결제일 이전에 애플뮤직을 해지한다.

위와같은 방법을 쓰면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꽤 오랜시간동안 아무런 비용 없이 애플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해지하는 방법을 알고싶다면 제가 쓴 글을 추천합니다. 

 

 

2023.09.06 - [모바일/애플] - 간단하게 애플 뮤직 환불/해지 하는 방법 단계별 소개

 


애플뮤직 무료 무한반복 하기

애플뮤직 1개월 무료체험
애플뮤직 1개월 무료체험

 6개월 무료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애플의 음향장비를 구매해야만 하기 때문에 6개월씩은 무료로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실망하지 않아도 됩니다. 1개월 동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플뮤직을 처음 가입한다면 1개월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준은 애플 ID 하나에 한 번씩 애플뮤직에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씩 애플ID를 만들어서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신청 후 결제 직전에 해지하고 다시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기를 반복하면 무료로 무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애플 아이디 만들기' 글 쓰기)

 

 

 

 

 

 

 

댓글